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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모니터요원제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스포원파크 이용시 불편사항이나 개선 요구사항 등에 대한 고객 여러분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 ㆍ모니터링하여 보다 친절하고 쾌적한 스포원파크를 만들고자 고객모니터요원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모니터요원이란?
    공단 운영 전반에 대한 자율적인 모니터 활동을 통해 스포원파크(싸이드롬) 이용중 느낀 불편사항이나 개선사항, 고객만족을 위한 아이디어 등을 제보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 고객모니터요원이란?
    • - 각종 시책, 시설 등 공단에 관련되어 고객들이 불편을 느끼거나 미흡한 부분을 찾아내고 그 대안을 제시
    • - 고객의 편익증진, 불편해소를 위해 유용할 것으로 판단되는 아이디어나 새로운 시책을 제공
    • - 공단 시책 설명과 홍보자로서의 역할

  • 활동방식
    • - 지정과제 모니터 : 전 모니터요원에게 분기별로 공통 모니터링 과제 지정
    • - 자유의견 제시 : 자율적인 모니터 활동으로 수시 의견 제시

고객모니터요원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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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16.07.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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