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테니스 실내 레슨 관련 물품
작성자
박**
작성일
2024-04-26
접수일
2024-04-27

테니스 레슨자 입니다. 레슨후 공 줍는 비품들 늦게서야 교체가 되었던데 쓰레받기는 왜 같이 교체 추가가 안되었을까요? 코치님들의 레슨은 어디 레슨보다 좋은데 이런 보조 비품들은 열악하네요. 부산에 몇안되는데하드 실내코트의 유리한 점들을 살리지 못한것 같아 아쉽네요. 비교하는건 아니지만 사직실내코트는 아주 많이 개선 되어있는거 같아 스포원 실내코트도 더 좋은 코트가 되어 국제대회도 열리는 멋진 코트로 알려지길 바랍니다. 그리고 우천시 비가 많이 올때 빗물이 천장에서 떨어져 코트가 젖어 레슨때 바닥이 젖어 수건을 깔아놓고 해야되던데 개선이 안되는지 궁금합니다.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테니스 실내 레슨 관련 물품
담당자
스포원파크운영팀 강민구 (051-550-1772)
처리일
2024-04-28

○ 먼저, 부산시설공단 스포원 체육시설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강의 비품의 경우, 협약서 상 강의에 필요한 물품은 강사님께서 준비를 하도록 되어있습니다. 공단에서는 강의에 필요한 최소한의 물품(테니스 공 등)만을 제공하고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천장 빗물의 경우, 스포원파크시설팀 문의 결과 환기를 위해 상시적으로 일부구간이 개방되어있는 천장 구조이기 때문에 빗물이 다소 떨어질 수 있으며, 빗물이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천장구조를 변경하는 것은 힘들다는 답변을 받았습니다. 실내 테니스장 근무자 등을 통해 우천 시, 빗물 제거 등을 부탁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추후 궁금한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051-550-1772 으로 연락주시면 상세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