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실내 테니스코트 조명문제
작성자
박**
작성일
2019-10-17
접수일
2019-10-17

매주 목요일 실내 테니스장 4번코트를 사용하고 있는 S1TC 클럽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야간 실내코트를 사용하다보니 조명이 어두우면 운동하기가 매우 어려운실정입니다.



근데 9월부터 4번코트 조명이 1개 ~ 2개 정도 고장이 나서 구두로 요청을 하였으나



개선이 되지 않아 고객의 소리를 통해 요청드립니다.(5번코트 포함)



관심을 가지고 힘써 주시는거 알고 있으나 회원분들이 힘들어 하시는 모습에 요청을 드립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실내 테니스코트 조명문제
담당자
고객만족팀(공원사업) 박지혁 (051-550-1470)
처리일
2019-10-19

스포원 테니스장을 이용해 주셔서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고객님이 말씀하신 실내 4번 코트의 어두운 조명은 처음 작동했을 경우 특정 위치의 조명이 꺼지고 일정 시간이 지난 뒤 작동하는 기기 오작동이 있어 개선 점검 중에 있는 사안으로서

○ 실내테니스장의 높은 천고로 인해 메탈할라이드 조명등 교체공사에 많은 애로사항이 있으나 가급적 이른 시일 내에 조명시설 교체를 하겠습니다.

○ 아울러 전면적인 오작동 조명시설 교체 전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우선 이용 시간 전에 미리 작동하여 오류를 최소한 하는 등 조치를 취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