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워터파크 직원 칭찬합니다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8-17
접수일
2019-08-17

8/17 토요일 오후 1시^^

실내 물놀이터 원통형 미끄럼틀 앞에서 아이들 지켜봐주시는 직원분 정말 세심하고 친절하시네요!!

아이들 부딛힐 까봐 하나하나 잡아주시구

진심으로 신경써주시는모습 감동했습니다

칭찬글 올리고 싶어서 회원가입까지 했어요 ㅎㅎ

이런분들이 많아야 아이들이 안전히 지낼수있는 세상이 되지 않을까요 ㅎㅎ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워터파크 직원 칭찬합니다
담당자
고객만족팀(공원사업) 이종률 (051-550-1421)
처리일
2019-08-18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워터파크를 담당하고 있는 공원사업팀 이종률입니다.

저희공단 워터파크는 유아 및 초등학교 저학년생들이 많이 방문하기 때문에 안전을 특별히 강조하고 있습니다. 당연한 일을 하였지만, 고객님의 칭찬에 힘이나서 더 보람차게 일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해당 근무자인 아르바이트 학생()에게도 고객님의 칭찬을 전달하였으며, 전체 근무자들과도 공유하였습니다.

  우리공단 워터파크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고객님께도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희도 안전과 친절로 보답하겠습니다. 추가로 궁금하신점은 언제든지 전화(051-550-1421) 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