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륜/경정, Cycle & Boat

투표하는 순서

투표하는 순서를 보여주는 사진

1.출전선수확정

출주선수 전원은 경주전일(목요일)에 경륜장에 입소하여 신체검사와 자전거 검사를 통과하여 출전이 확정됩니다.

2.출주표편성

선수 각 개인의 과거 경주결과 등 일정한 기준에 따라 경주편성을 하여 출주표를 작성, 배포합니다.

3.시합전 선수 및 자전거 확정검사

선수의 시합 전 능력 최대 발휘를 위한 체력과 컨디션 상태를 점검,자전거의 분해조립 절차 및 관리상태를 검사합니다.

4.선수소개

선수 프로필을 스포츠 코더 편집방식으로 경륜개최일 경주시작전에 전광판과 실내TV모니터로 방영합니다. (스포츠 코더 : 문자발생기 기능과 경기, 선수 정보를 세련된 디자인으로 그래픽화하여 신속 정확하게 실시간 표출할 수 있는 장비)

5.고객은 우승 예상 선수에게 투표

배당률 및 예상지를 통해 고객은 우승예상선수에게 투표합니다.

6.전광판 및 실내 모니터에 배당률 게시

경주권 발매현황을 집계, 산출하여 전광판과 실내TV모니터를 통해 배당률이 표출됩니다.

7.경주진행

발매 마감 후 경주출발신호와 함께 경주가 진행됩니다.

8.사진판정으로 순위 확정

결승선의 수직상단에 설치된 고속정밀카메라로 촬영된 착순영상으로 순위를 결정합니다.

9.우승선수 및 승식별 확정 배당률 게시

경주가 끝난 후 심판에 의한 결승선 도착순위와 승식별 확정 배당률이 전광판과 실내TV모니터를 통해 게시됩니다.

10.승자를 맞힌 고객에게 확정 배당금 환급

적중 경주권을 소지한 고객이 발매창구에 경주권을 제시하면 전산처리를 통해 자동으로 환급금이 산출되어 해당금액을 현금으로 환급합니다.
적중 경주권의 환급금 시효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년이며 시효기간이 경과하면 무효가 됩니다.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경주운영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16.01.17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