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정보

고객서비스헌장

Home > 경영정보 > 고객서비스헌장 > 고객서비스헌장

헌장전문

  • 제정 2004.12.26
  • 개정 2009.04.20
  • 개정 2013.01.03



부산지방공단스포원 전 임․직원은 시민의 여가선용과 지방재정확충, 체육진흥 등을 도모하고, 고객만족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사이드롬, 스포츠센터, 테니스경기장, 공원시설 등 스포원파크 시설관리 및 고객서비스에 열과 성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할 것을 다짐합니다.

  • 우리 공단이 관리하는 스포원파크 시설물이 시민의 것임을 바로 알고 시민을 주인 섬기듯이 정성을 다하겠으며, 모든 업무를 시민의 입장에서 생각, 적극적인 자세로 처리하겠습니다.
  • 시민이 주인인 모든 시설물에 대한 정기 점검에 만전을 기하여 언제나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쾌적한 공원 환경조성과 공정하고 투명한 경주 운영을 통하여 고객으로부터 사랑받는 공단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 공단 각종 시설물 이용 도중 발생하는 불편은 즉시 시정․개선토록 하겠으며, 고객 여러분의 작은 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이러한 우리 공단의 노력에 대하여 고객 여러분에게 매년 1회 이상 평가(고객만족도조사)를 받겠으며, 그 결과를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우리들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분야별 서비스 이행기준」을 정하고, 전 임․직원이 최선을 다하여 실천하겠습니다.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CS혁신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16.01.1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