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에 대한 우려- 2
작성자
김**
작성일
2020-01-06
접수일
2020-01-08

답변은 받았다. 하지만 답변 내용이 "수영강습 만족도 제고를 위해"서 라고 하였는데 만족도는 누구의 만족도인가? 당신네 공단의 만족도인가 아니면 직접 강습받는 우리의 만족도인가? 우리는 지금의 방식으로도 매우 만족하고 있다. 그러니 변명을 제시하려거든 다른 내용으로 하기 바라며 부디 고객의 입장에서 일을 처리하기 바란다. 자신만의 틀 안에 갖혀 마치 그것이 고객을 위함인양 위장하지말고 무언가 굉장한 아이디어를 내어 획기적으로 개선했다는 착각도 하지말고 고객들의 불편과 불만을 외면하지 않기를 바란다.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수영 강습 코치진 변경에 대한 우려- 2
담당자
공원사업팀 김명주 (051-550-1424)
처리일
2020-01-09

○ 김기재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스포츠센터 수영장을 담당하는 김명주입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의견 잘 들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안하신 사항이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아울러 고객님의 불편이 최소화 될 수 있는 방안을 검토하겠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051-550-1424)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