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스포원 실내체육관
작성자
최**
작성일
2020-03-08
접수일
2020-03-11

스포원 체육관 물 새는거 기사보셨죠? 예전에 부산실내체육관에서도 비가 새서 뉴스에 나온적이 있는데 스포원도 물이 새서 기사가 나왔네요 기사를 보고 너무 부끄러워서 스포원홈페이지에 가입했습니다 부산에서 시민들이 가장 찾아가서 여유를 즐기는 스포원에서 이런일이 일어나서 심히 유감입니다 아니 천장에서 물이 떨어지다니.... 너무 부끄럽습니다 부산에 여자농구가 들어와서 너무 좋았는데 그것도 자주 가는 스포원에서 열리니까 집에서 가까워서 참 좋았는데.... 시설이 노후가 되어 물이 떨어진다는건데 빨리 해결해주셨으면 합니다 https://sports.v.daum.net/v/20200308094500817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스포원 실내체육관
담당자
공원사업팀 이종률 (051-550-1421)
처리일
2020-03-11

◯ 고객님 반갑습니다 저는 공원사업팀 이종률 입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물 떨어짐현상은 누수가 아닌 결로현상으로 진단되었으며 약 30초에 1방울 주기로 떨어졌었습니다. 저희 공단은 시합 전 이러한 사항을 발견즉시 심판 및 양팀에 이를 알리고 선수부상 최소화를 위한 협의와응급조치를 한 후, 결로를 제거하기 위해 난방시 외부공기 혼합비율을 높이고 환기를 자주 하는 등의 조치를 하였습니다.

◯ 평소 발생되지 않았던 결로현상이 생긴 주된 원인은 무관중 경기(관중들에 의한 대류가 발생하지 않음)라고  판명되었으며,  잔여 2개 홈경기때는 난방 방식을 바꿔서 결로현상을 예방할 계획입니다.

◯ 아울러 체육관 옥상 방수공사 계획이 이미 수립되어 있으며, 올해 9월경 착공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