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참여, Community

고객의소리

Home > 고객참여 > 고객의소리

  • 부산지방공단스포원에서는 온라인 '고객의 소리'를 다음과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 처리기한 : 등록된 게시물에 대해서는 고객서비스헌장에 의거하여 3근무일 이내 답변을 원칙으로 하되, 중요사항 등 처리기한내 답변이 어려운 경우 5일이내 처리상황을 알려드리고 조치하겠습니다.
    (월, 화, 공휴일은 휴무)
  • 처리과정 : 등록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처리중처리완료
  • 고객님이 등록하신 글에 대한 접수 및 답변완료시 SMS로 알려드립니다.
  • 접수후 해당부서 처리중에는 작성하신 글을 수정할 수 없습니다. (삭제는 가능)
  • 등록된 글의 처리상태가 처리완료면 작성자분은 로그인 후 만족도 조사를 하실 수 있습니다.
  • 광고, 저속한 표현, 특정인에 대한 비방, 정치적 목적이나 성향이 있는 게시물 등은 관리자에 의해 통보 없이 삭제 될 수 있습니다. 특히 명예훼손 및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번호등 개인정보유출은 법적 문제로 확대될 수 있으며, 불법유해정보를 게시하거나 배포하면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65조에 따라 1년 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제목
어이가없는 갑질
작성자
김**
작성일
2019-08-16
접수일
2019-08-16

여자샤워실에 일하는 여자

본인이 정해놓은곳에있는 수건을쓰지않으면 고래고래소리지름

왜 안되는지 얘기는 하지않고 안됩니다!!!! 안됩니다!!!!! 무조건 본인이 얘기한곳에 있는 수건쓰라고지랄지랄  

다씻고 나와서 선풍기바람씌려는데 선풍기앞에서서 더운지 바람씌며 다른사람과 수다떰 다시는 가고싶지않음

처리상태

등록 접수(부서 및 담당자지정) 등록접수 화살표 처리중 처리중 화살표 처리완료

답변
RE :어이가없는 갑질
담당자
고객만족팀(공원사업) 허태영 (051-550-1428)
처리일
2019-08-18

김보경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스포츠센터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더운 여름날 여자락카 담당 종사원의 불친절로 인하여 고객님께 심려를 끼친 점 먼저 사과드립니다.

스포츠센터 락카에 비치한 수건의 과다사용
, 분실, 훼손으로 수건관리에 어려움이 있다보니

해당 종사자의 근무의욕이 넘쳐 고객님과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한 것 같습니다
.

고객님께서 말씀하신 내용의 재발방지를 위해 해당직원에 대해 고객응대 개별 친절교육을 실시할 뿐

만 아니라 락카에 근무하는 전 종사원에 대해서도 특별 친절교육을
1회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교육을

시행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로 고객님들을 맞이하겠습니다
. 날씨가 상당히 무덥습니다.

저희 스포츠센터에서 건강해지시고 언제나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또한 더 자세한 답변이나 다른 궁금하신 내용이 있으시면
550-1428 허태영으로 전화주시면

상세히 답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목록

만족도 조사

만족도 조사

1. 처리시간(신속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2. 답변내용(답변성실성)에 대해 어느 정도 만족하십니까?

자료관리 담당부서 안내 표
자료관리부서 발매서비스팀
1577-0880
최근 업데이트 2022.11.10

TOP

부산시설공단 우편번호 46207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399번길 324(두구동) 부산시설공단 레포츠본부
Copyright © Busan Infrastructure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 고객안내
  • 콜센터 1577-0880
  • 경주결과 1577-0880